그들이 날짜를 정하고 그가 유숙하는 집에 많이 오니 바울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강론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증언하고 모세의 율법과 선지자의 말을 가지고 예수에 대하여 권하더라. 그 말을 믿는 사람도 있고 믿지 아니하는 사람도 있어 서로 맞지 아니하여 흩어질 때에 바울이 한 말로 이르되 성령이 선지자 이사야를 통하여 너희 조상들에게 말씀하신 것이 옳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에게 가서 말하기를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도무지 깨닫지 못하며 보기는 보아도 도무지 알지 못하는도다. 백성들의 마음이 우둔하여져서 그 귀로는 둔하게 듣고 그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아오면 내가 고쳐 줄까 함이라 하였으니 그런즉 하나님의 이 구원이 이방인에게로 보내어진 줄 알라 그들은 그것을 들으리라 하더라. 바울이 온 이태를 자기 셋집에 머물면서 자기에게 오는 사람을 다 영접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모든 것을 담대하게 거침없이 가르치더라. (사도행전 28:23-31)
교회 소식
심령부흥집회
하나님의 은혜로 귀한 말씀의 잔치가 마치지게 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귀한 말씀으로 섬겨주신 최호섭 목사님(뉴욕 영락교회)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부흥회 기간동안 각 순서를 맡아 수고해주신 예배위원과 강사 대접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교회홈페이지 개편
교회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데스크탑, 모바일용)
교회 홈페이지를 성도들간의 원활한 소통과 교회를 알리는 전도목적으로 많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주소: www.lakpc.com)
5월 가정의 달 행사
5월 가정의 달 표어: “예수님의 축복과 사랑이 가득한 가정”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 5일 (첫째 주) 어린이 주일 (사랑의 선물 전하기)
- 12일(둘째 주) 어버이 감사 주일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
- 19일(셋째 주) 스승의 은혜 주일 (감사의 마음 전하기)
- 26일(넷째 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일 (온 가족 함께 예배 드리기)